GREAT
COMMUNITY
다양한 방법과 채널로
끊임없이 소통하려 노력합니다
NEWS
인류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GC의 소식입니다
2026-06-24
지씨셀, ‘준법의 달’ 맞아 컴플라이언스 특별강연 실시
▶ 4년째 이어온 준법 캠페인 통해 윤리경영 문화 정착
▶ 김앤장 강인제 변호사 초청… “위기 극복의 출발점은 컴플라이언스” 강조
지씨셀(대표 김재왕·원성용)은 6월 ‘준법(Compliance)의 달’을 맞아 임직원을 대상으로 컴플라이언스 특별강연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씨셀은 매년 6월을 ‘준(June)법의 달’로 지정하고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준법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이번 캠페인은 준법·윤리경영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임직원의 준법의식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특별강연에는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컴플라이언스 전문가인 강인제 변호사가 연사로 참여했다. 강 변호사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컴플라이언스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기업이 직면하는 다양한 경영 환경 변화와 위기 상황 속에서도 컴플라이언스는 타협할 수 없는 기본 원칙임을 강조했다.
지씨셀은 그동안 정기적인 준법교육과 임직원 참여형 캠페인, 컴플라이언스 체계 고도화 등을 지속 추진하며 윤리경영 문화 확산에 힘써왔다. 특히 제약·바이오 산업 전반에서 윤리경영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검체검사 분야에서 선제적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을 도입·운영하며 준법경영 체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김재왕 지씨셀 대표이사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 환경이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가장 우선되어야 할 가치는 컴플라이언스”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윤리경영 실천과 준법의식 내재화를 통해 고객과 사회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씨셀은 윤리와 준법을 기업의 핵심 가치 중 하나로 삼고 준법경영 체계 강화, 윤리의식 제고 활동,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지속 확대하며 ESG 경영 실천에도 힘쓰고 있다. <끝>
<사진 설명: (왼쪽부터) 지씨셀 박동일 GMP 본부장, 오인환 BS 운영지원실장, 양준열 사업기획실장, 원성용 대표이사, 김앤장 강인제 변호사, 지씨셀 김재왕 대표이사, 김수희 BS GH 본부장, 이창휘 경영관리실장, 임호용 연구본부장>
이메일집단수집거부
GC는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9월 1일
GC FAMILY SITE
제약
Pharmaceutical헬스케어
Healthcare진단
Diagnosis해외
OverseasGC Pharma do Brasil
재단
Foundation기타
Moreover인백팜